언론속 복지관

HOME > 커뮤니티 > 언론속 복지관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대구은행 상주지점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사랑마을 나눔행사’실시

관리자 │ 2021-09-23

HIT

229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9월 16일 대구은행 상주지점의 후원으로 저소득층 독거노인에게 ‘송편 떡도시락’을 전달하는 ‘대구은행 상주지점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사랑마을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자녀, 이웃과 만남이 어려워짐에 따라 홀로 명절을 보내야 하는 독거노인 136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추석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송편 떡도시락을 대구은행 상주지점 임직원과 복지관 사회복지사들이 각 가정에 방문해 전달했다.

행사를 후원한 대구은행 상주지점 권선일 지점장은 “가족과 단절되어 외롭고 쓸쓸하게 명절을 보내야 하는 홀로 어르신에게 추석의 정을 선물해 드리고 싶었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사랑마을 나눔행사를 통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은행 상주지점은 2016년부터 추석맞이 행사와 각종 행사를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중부뉴스통신 / 2021년 9월 23일

<보도자료>
데일리대구경북뉴스 : https://www.dailydgnews.com/news/article.html?no=110175



이전글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 따뜻한 추석 명절 情 나눔사업 진행
다음글 상주시종합사회복지관‧사랑마을협의체 ‘주민생활복지 캠...